음악재생 가능한 스마트워치는 뭐가 있을까요?

결국 멸치쇼핑 골든구스 취소

결국 멸치쇼핑 골든구스 취소



먼저 멸치쇼핑에서 구매를 하시려다 망설여지시는 분들은 앞에 작성한 제 글을 보시고 이글을 읽어주세요.

멸치쇼핑 신발은 정품인가?

글을 작성한 뒤 몇일이 더 지났습니다. 지금까지 발송에 관한 판매자의 어떤 내용도 받아보질 못해서 다시 멸치쇼핑에 접속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매한 상품을 클릭했더니.... 가품이니 반품해달고는 요청이 점점 늘어났습니다.



결국 이것은 시간낭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간낭비라고 판단한 이유는 구매자가 가품이라고 반품해달라는 요청에 판매자는 정품이라고 한마디 말하지 않고 반품해 주고 있습니다.

더욱 재밌는 이유는,
배송지연으로 판매자에게 취소요청글을 올렸으나 다음날까지 답변도 없고 전화를 걸어도 받지않아서 멸치쇼핑에 직접 통화했습니다.
멸치쇼핑은 오픈마켓의 입장에서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는 어려울 것이라 예상하고 말이죠.

지금부터 통화내용입니다. 앞뒤 인사정도는 생략입니다.
: 골든구스 주문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서요.
멸치상담원 : 네, 주문하신 제품이 발송되었습니다.
: 제가 판매자에게 확인했는데 아직 발송 전이라고 합니다. 12일을 기다렸는데.....
멸치상담원 : 아닙니다. 고객님, 아마도 판매자가 잘못 이야기 한 듯 합니다. 제품이 이미 발송되었습니다.
: 네? (이건 무슨 말인지....?) 저기요 상담원님, 판매자가 발송을 안했다고 하는데 상담원님께서 발송했다고 장담하시는 이유는 뭔가요?
멸치상담원 : 네, 조금 전 말씀드렸지만 이미 발송이 되었습니다. 판매자가 실수로 답한것 같으니 판매자에게 먼저 확인이 필요합니다.
: ....... (점점 더 답답함이 고조되어) .... 아니 저기요. 상담원님, 멸치쇼핑하고 판매자하고 잘 아는 관계이신가요? 어떻게 판매자가 발송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발송했다고 장담하시냐구요? 네??????!!!!!!!!
멸치상담원 : 아니요. 전혀 관계없습니다......
: 그런데 어떻게 판매자가 보내지 않은 상품을 보냈다고 확언하세요!!!!!!! 제가 판매자에게 미배송이란 이야기를 듣고 전화하는건데!!!!!!!!!
멸치상담원 : (빨리 전화를 끊고 싶어서) 그럼 업체에 확인하고 알려드리겠습니다.

통화를 마치고 저녁때가 되어도 판매자의 전화는 오지 않았습니다.
다만, 결제만 취소되었다는 메시지만 ....

저는 가품과 정품 여부는 잘 모릅니다. 신발을 받지 않아서요.
하지만, 제 경험상 판매자는 당연하고 멸치쇼핑도 신뢰는 가지 않는다는 개인적인 결론에 닿았습니다.



저 역시도 구매자 입장에서 같은 제품이면 저렴한 것을 찾다보니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상식 이상으로 저렴한 제품은 한번쯤 의심이 필요하다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댓글